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24 파리올림픽 해설진 및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2024년 파리 올림픽이 다가오면서 전 세계 스포츠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7월 26일부터 8월 11일 일요일까지 세계 각국의 선수들이 다양한 종목에서 기량을 겨루게 되는데요. 

이번 글에서 파리 올림픽 중계 사이트와 각 방송사별 해설진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파리 올림픽 해설진 및 중계 사이트

파리올림픽 공식 홈페이지

 

 

파리올림픽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KBS 중계 바로가기

KBS 해설진

 ‘골프 황제’ 박세리를 필두로  전현무(역도)와 조우종(골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앞서 KBS의 발대식에 대표로 참석한 박세리(골프), 김준호 김정환(펜싱), 이원희(유도), 기보배(양궁) 외에도 여홍철(체조) 김자인(클라이밍) 한유미(배구) 김동문 하태권(배드민턴) 김온아(핸드볼) 박재민(브레이킹), 정유인(수영) 등 실력과 화제성을 겸비한 스타들이 포진하여 보다 사실적이고 유쾌한 해설이 될 것이라 예상됩니다.

 

KBS 중계 바로가기

 

 

MBC 중계 바로가기

 

MBC 해설진

MBC는 '국민 MC' 김성주와 '예능 대세' 김대호를 투톱 캐스터로 내세웠다. 풍부한 진행 경험과 대중적 인지도를 겸비한 김성주가 중심을 잡고, 김대호는 새로운 얼굴로 신선함을 선사하며 이외에도 장혜진(양궁) 이대훈(태권도) 최나연(골프) 조준호,조준현(유도) 김현우(레슬링) 양학선(체조) 김국영(육상) 등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생생하게 전달할 것 같습니다. 

 

MBC 중계 바로가기

 

 

SBS 중계 바로가기

SBS 해설진

SBS의 ‘2024 파리올림픽’ 해설에는 스포츠 캐스터 배성재가 다시 한번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며 박태환(수영), 캐스터 정석문, 정우영과 해설위원 이상은(핸드볼), 조구함(유도), 박태경(육상·높이뛰기), 차동민(태권도), 윤진희(역도), 박종훈(체조), 박장순(레슬링), 박지훈(브레이킹) 등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SBS는 2049 시청률을 타깃 지표로 잡기 위해 올림픽 중계를 진행하기 위해 침착맨(유튜버), 파비앙(프랑스인) 등 파격적인 중계를 보여 줄것으로 기대 됩니다.

 

SBS 중계 바로가기

 

 

아프리카TV 중계 바로가기

 

다양한 BJ들이 보다 더 사실적이고 생생하게 생중계를 해서 큰 웃음과 감동을 기대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프리카TV 생중계 바로가기

 

 

 

 

 

반응형